본문 바로가기

정리중인폴더

결국 저질러버렸다... 아이유케이스 나눠드리기...








아이유 팬카페(유애나)에 나눠드리기로.. 했다.. 왜 정작 만든 나는 못쓰는.....

참고로 저의 직업은 디자이너에요^^ 캐릭터디자인 주로하고있구요.
놈스 라는 캐릭터를 디자인중인데 팬아트형식으로 하나 만든거랍니다.

 지은양팬이라서 저번에 선물보낸 인증샷 올렸는데...
 갖고싶어하는 분들이 조금 계셔서 나눠드릴까하고 소량제작했습니다.

 ----------------------------------------------------

나눠드린 수량

아이폰4G 화이트젤리케이스 : 11개

아이폰3G 화이트젤리케이스 : 21개

갤럭시S전용 화이트젤리케이스 : 11개 +10개 추가

----------------------------------------------------

 이렇게 총 53개를 만들었는데요~ 저는 불행히 롤리팝인지라 쓰지도못합니다;; ㅎㅎ

요즘 다들 스마트폰많이쓰셔서 위의3가지 골랐구요.

다음카페 유애나 게시글의 댓글에 주소와 성함적어주신분들에게
선착순으로 보내드렸습니다. 크리스마스전에 받을수있게 해드리께요~

박스는 구하고있긴한데 포장박스를 못구하면 그냥 갈색서류봉투에 갈 확률도있구요.
우편비는 착불이되면 아마 착불로 갈거같네요.

위의 사진은 좀전에 제가 촬영한거에요. 유애나인증샷 ㅎㅎ

아이유양 목이 안좋아졌나본데 빨리 나으세요 ㅜ_ㅜ

---------------------------------------------------------
나눠주기 링크 : http://cafe.daum.net/IU/Ltn6/69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