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리중인폴더

아이유양에게 선물~ 아이유케이스 ㅎㅎ


평소 영웅호걸도 꼬박꼬박챙겨보는데 아이유양 너무 귀엽다 ㅎㅎ

특히 바로 이모습!!! 기대!!!




꺄악

ㅎㅎ 이날 너무재미나게 봤다는...

이번에 앨범내면서 뭔가 선물을 해볼까하다가
요즘 만들고있는 핸폰케이스 하나 맞춤형으로 만들어서 선물을 하기로 결심!!

아 연예인한테 선물보내는거 너무 긴장되 ㅎㅎ 못받을지도 모르겠지만..
고민고민하다가 만들었다 노래부르는아이유!!


꺄악~~ 마이크와 음표를 달고~ IU 새겨넣고 이름넣고 대표곡 가사도 한줄 써넣으니 완성!!

보기엔간단해보여도 많이 고민했다 ㅜㅜ

평소에 영웅호걸서 보니 핸폰에 케이스가 없으시길래 기스나지말라구 케이스에 인쇄해서 보내주기로결심!

두둥!!!!!!



받으면 너~~무 좋아하겠다~~라고 나혼자만의 상상을.....

일단 아이폰빌려서 끼워봤는데 이쁘다... 주관적;; ㅋㅋㅋ

혹시라도 잃어버릴까봐 3개나 만들어서 포장해넣었는데 잃어버리지않았음 좋겠다.. 무슨 일기쓰는것같네 ㅜㅜ

마트가서 선물상자도사고 편지지도사서 정성껏 쓰긴했는데.. 워낙악필인지라 해독이 가능할지.. 의문이;;

필압이 너무 세서(버릇인듯) 5번째줄부터 힘이 딸리기시작해서 글씨가 아주 지멋대로다 ㅜㅜ

열심히 써서 봉투에넣고 박스포장까지 한번더 넣었다...

핸폰케이스의 캐릭터처럼 "좋은날" 완전대박나길~ 아유만쉐~!!

캐릭터 다운로드 ▼ 상업적으로 사용하시면안됩니다.
[그림클릭하셔서 사방으로된 화살표클릭하면 원본화면이 뜹니다. 우클릭하셔서 저장하세요]